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노천테라스 레스토랑 맛집으로 프랑스 맛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이태원에는 아무래도 외국인들이 많다보니 외국 음식도 많습니다. 그 중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보고 평가가 좋은 이태원 맛집들을 공유해봅니다.


커플세트는 치킨플래터가 뉴욕사이즈로 1개 나오는데 두 명이 먹어도 충분히 양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커플세트에 뉴욕사이즈가 나올 정도다. 잠을 깨우기 위해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지인은 시그니처를 마셔보고 싶다고 해서 프릭라떼를 골랐다. 어차피 한 시간 후에 밥 먹으니까 커피만 홀짝 하고 가려고 했는데.. 찍어먹는 소스와 튀김 시즈닝이 지중해 스타일로 그 향이 우리가 먹는 한국식 튀김하고는 많이 다르답니다.


이렇게 싱그러운 레드 컬러의 칵테일도 있었는데 클레오 레스토랑의 칵테일 레시피가 하나 같이 무척 독특해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반포대교를 넘어와서 이태원 메인 진입로 가기 전 예전 캐피털 호텔 자리에 있습니다. 역시 바삭한 날개가 달려있고 송이향이 솔솔 올라오는 진짜 송이버섯 군만두입니다. 그런데 옛날보다는 조금 덜 화려한 날갯짓을 하고 있네요. [이태원 꼬치 오마카세 쿠시라쿠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박틸다예요.


붉은 벽돌로 지어진 주택, 넓은 잔디밭, 곳곳에서 보이는 영어 레터링과 영문 표지판까지, 그야말로 미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용산공원의 일부 시설들은 리모델링 후 문화, 전시, 체험 공간으로 개방해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내용을 정상적으로 전송 또는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휴휴 머리가 아파서 작은(?) 버거 하나 먹고 늦게 자는 김에 적어보는 또간집 3화. 배는 고픈데 뭐가 먹고 싶은지 모르는 지금, 또간집 2화를 보며 저녁 메뉴 에너지를 채워본다 -★ 내가 보... 가격은 ₩39,000 양에 비해서는 다소 비싼 편이다.


성게로제파스타는 보통 알리오 올리오(또는 다른 종류의 스파게티)에 토마토와 크림 소스를 섞어 만든 로제 소스와 성게를 곁들여요. 성게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이것이 파스타에 독특한 맛과 향을 더해줍니다. 토밥 히밥 간장게장 박세리 추천 토요일은밥이좋아 용산 한남동 양념게장 인생 맛집 토요일은밥이좋아 서울...


가게 내부에서는 독일 현지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를, 야외석이 있는 외부는 경리단 길 특유의 힙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태원이 있는 용산에는 놀거리, 볼거리가 가득하다. 박물관, 미술관을 비롯해 미디어에 소개된 맛집, SNS 핫플 등 어느 한 곳만을 손에 꼽기 어려울 만큼 특색 있는 장소가 많다. 용산, 이태원에 갈 때면 수많은 곳 중 오늘의 베스트는 어디일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된다. 그런데 최근 멋진 장소가 또 하나 생겼다고 한다.


5년차 이태원에서 찐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났길래 궁금했지요. 도보 5분 밖에 안 걸려서 퇴근길에 약속 잡기 딱 좋아요. 베이징 닭은 월남쌈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오리고기 대신 훈제 닭고기(누룽지 통닭 느낌), 라이스페이퍼 대신 밀가루 전병이 나옵니다. 스몰 / 미디움 / 뉴욕 사이즈 이렇게 세 개로 나뉜다. 두 끼 식사로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기 때문. 할랄가이즈 이태원점은 2층에 있어서 계단에 오르면서 이렇게 할랄가이즈 사진 보면서 오르면 금방이다.


케밥 박스 안에 감자튀김과 치킨이 들어가있고, 소스로 맛을 내었는데, 뭔가 비주얼적으로는 별로였지만 색다른 조합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주류 메뉴는 진짜 없는게 없을 정도로 워낙 다양하니 각자 취향에 맞는 주류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여기가 파히타가 맛있다고해서 스테이크 파히타를 주문했고, 나중에 음식이 맛있어서 치즈나초도 추가했다. 빵 맛집 도나르의 메뉴는 스프, 샐러드, 샌드위치, 라자냐, 디저트 등..


모짜렐라 치즈와 바게트를 올려서 구운 프랑스 어니언 스프래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는데요. 파리의 까페 테라스에 앉아서 읽어야할것만 같았죠.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itaewon kbbq itaewon korean bbq

Report this page